SK인터넷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전설치 비용, 해지방법

SK인터넷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전설치 비용, 해지방법

SK 인터넷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봅니다. SK인터넷은 SK브로드밴드라고 하는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 인터넷과 IPTV 서비스를 함께 제공합니다. 보통 인터넷과 IPTV 또는 인터넷전화를 결합해서 많이 사용하죠. SK브로드밴드의 IPTV를 BTV라고 부릅니다.

썸네일

 

SK 인터넷 고객센터 전화번호

SKT 인터넷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국번 없이 106입니다. Btv케이블/ 케이블 인터넷은 146600으로 전화하세요. 인터넷 고장신고에서부터 가입문의, 요금납부, 해지문의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106으로 전화한 후, 상담원연결을 바로 하고싶다면 0번을 누르면 됩니다. 아래의 서비스별 단축번호를 확인하고 전화하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서비스별 단축번호

1번: 가입문의
2번: 고장문의
3번: 요금/변경 문의
4번: 해지문의
8번: 기업 전용상품
0번: 상담사 연결

 

 

SK 인터넷 이전 설치 비용

인터넷을 사용하다가 이사를 하게 되는 경우에는 이삿날 30일 전에 이전설치 신청을 해야 합니다. 거의 다 3~5년 약정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그전에 이사를 가게 되는 경우 이전 설치를 신청해서 사용을 해야 하죠. 

 

이전 설치는 무료가 아닌 유료입니다. 사용하고 있는 서비스에 따라 이전설치 비용이 달라지고, 가입날짜에 따라서도 달라집니다. 오래사용한 고객은 이전설치비용을 할인해주기도 하니 이전설치 신청할 때 할인되는 부분을 꼭 확인하세요. 

 

인터넷 이전 설치비용은 인터넷만 이전할 때 27,500원, TV와 동시 이전할 때 25,300원, 집전화와 동시 이전할 때 22,000원입니다. 

 

 

Btv의 경우, Btv만 이전하면 22,000원, 인터넷과 동시 이전하거나 셋톱박스 두 대 이상을 동시 이전하면 13,200원입니다. Btv케이블 이전 설치는 11,000원입니다. 집안에서 이전(댁내 이전)하는 경우에는 11,000원, 관외, 관내 이전 시에는 22,000원입니다. 

 

가입일이 2018년 6월 28일 이전의 경우에는 인터넷 이전 설치비용이 줄어듭니다. SK 인터넷 이전 설치는 11,000원입니다. 3년 이상 사용한 경우에는 설치장소 변경에 대한 인터넷, 전화의 출동비는 면제라고 합니다. Btv케이블은 제외이며, 면제받은 날로부터 1년 내 해지 시에는 할인반환금이 부과된다고 합니다.

 

자세한 비용은 가입일시 등을 확인해야 하므로 고객센터에 전화로 상담을 받아보세요.

 

 

SK 인터넷 해지방법

해지를 하려면  SK인터넷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거나,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에서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해지를 하고 나서는 임대했던 모뎀, 공유기, 셋톱박스 등 주변기기를 반납해야 합니다.

 

따라서 해지 신청 후, 담당자가 기기를 수거하는 날짜를 정한 후, 반납까지 해야 해지가 완료됩니다. 만약 기기 중 일부를 분실했다면 그에 상응하는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는 점을 알아두세요.

 

그리고 약정을 한 경우에는 해지할 때 해지 위약금과 할인반환금을 납부해야 합니다. 할인반환금은 약정기간 동안 할인받은 금액을 말하는 것으로 해지 시점에 따라 금액이 달라지니 상담을 받은 후 해지 여부를 결정하세요.

 

청호나이스 커피정수기 '에스프레카페' 스펙과 렌탈료 알아봄

 

청호나이스 커피정수기 '에스프레카페' 스펙과 렌탈료 알아봄

청호나이스에서 이번에 커피정수기 신제품이 나왔더라고요. 저는 옛날모델인 휘카페를 사용하고 있는데, 새로나온제품 궁금해서 가격과 스펙좀 알아봤어요. 청호나이스 커피얼음정수기? 커피

ooyes.tistory.com

정수기 렌탈할 때 약정기간, 의무사용기간, 점검주기, 소유권이전 뜻 정리

 

정수기 렌탈할 때 약정기간, 의무사용기간, 점검주기, 소유권이전 뜻 정리

정수기렌탈 할 때 알아야 할 약정기간/ 의무사용기간/ 점검 주기/ 소유권 이전 뜻을 알아보는 포스팅입니다. 정수기 렌탈을 처음 하는 경우, 계약내용을 이해하는 것부터 너무 어렵게 느껴지죠.

ooyes.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