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 빠르게 연결하는 방법입니다. KB증권 앱이나 HTS 이용하면서 오류가 나거나, 궁금한 점이 있는 경우 고객센터에 전화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ARS로 주식 주문도 가능합니다.
KB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6611입니다. 상담사 연결 가능한 시간은 영업일 아침 8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단, 영업일 17시 이후에는 영업점 업무마감이 되기때문에 일부 서비스이용은 제한될 수 있어요. 따라서 꼭 오늘 처리해야하는 일이라면 17시 이전에 전화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추가로 공모주 청약은 종목별로 다르긴하지만 16시에 마감되기때문에 더 빨리 전화해야합니다.
- KB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6611
- 상담사연결 시간: 영업일 8시 ~ 18시
1588-6611로 전화한 후, 내가 원하는 서비스 코드를 눌러야하는데요. 아래 번호를 확인하고 전화하면 빠르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바로 상담원연결을 하고싶다면 '0'번을 누르세요!
- 1번: 빠른 주문/ 체결서비스
- 2번: 시세 및 지수조회
- 3번: 주문 및 체결내역 조회
- 4번: 잔고 및 거래내역 조회
- 5번: 뱅킹 및 청약업무
- 6번: 금융상품
- 7번: 금융사기 및 사고신고
- 8번: 계좌 및 기타 서비스
- 0번: 상담직원 연결
- 12번: 퇴직연금 부서 연결
- 76번: 금융 사기 피해 및 지급정지 (직원연결)
KB증권 고객센터 ARS 이용법
ARS (자동응답서비스)는 24시간 이용할 수 있어요. 계좌나 시세조회, 분실, 사고신고, ARS거래 비밀번호 등록, 변경을 ARS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ARS 주식 주문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미리 ARS이용신청을 해야하고, 보안 비밀비너호 숫자 4자리 ~ 8자리를 등록해야해요.
ARS로 이용가능한 서비스
- 주식 시세, 지수 조회
- 주식 주문, 체결
- 잔고, 거래내역 조회
- 은행업무, 공모주 청약
- 금융상품 신청, 취소
- 금융사기, 보이스피싱 신고
- 계좌 비밀번호 변경, ARS서비스 신청
- 상담원을 통한 업무 상담
KB증권 거래 앱 M -able에서 고객센터 연결하는 방법
스마트폰 앱은 [M-able] 에서 KB증권 고객센터를 빠르고 정확하게 연결하는 방법입니다. 우선 M-able에 접속한 후, 전체메뉴를 누르세요. 그 후 화면 아래쪽에 있는 [고객서비스]를 선택합니다.
고객서비스 화면으로 가면 다시 화면 아래쪽에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있어요. 이것을 누르면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하고 바로 연결할 수 있어요.
아래 화면처럼 고객센터 상담번호, 상담 이용시간 확인할 수 있고, 누르면 바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