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 우리카드 콜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해보았습니다. 카드 분실이나 도난을 당한 경우 바로 분실신고를 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부정사용이 발생하는 경우, 더 번거롭기때문입니다. 카드분실이 확실치 않다면 일시정지를 하는 방법도 있으니,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우리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
우리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는 1588-9955 또는 1599-9955를 이용하면됩니다. 분실신고, 도난신고, 카드승인 업무는 24시간, 365일 휴무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번호는 우리카드 대표 콜센터 전화번호이기도 한데요, 분실신고 외의 상담은 평일 9시에서 18시까지만 가능합니다.
- 우리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 1588-9955/ 1599-9955
예를들어 1588-9955로 전화를 한후, 카드분실신고를 하려면 바로 8번을 누르면 카드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8번을 누른 후, 아래의 신고내용에 따라 번호를 선택하면됩니다.
1. 개인카드 분실신고
2. 기업카드 분실신고
3. 분실해제 또는 분실 신고 확인
4. 보이스피싱 등 금융사고, 카드 습득신고
6. 해외거래 정지
7. 카드사용이 안되는 경우
우리카드 온라인 분실신고 방법 +일시정지
우리카드 분실신고는 콜센터외에 온라인으로도 가능합니다.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우리카드 어플에서 할 수 있는데요.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어플에 접속한 후, MY - 내카드관리 - 분실신고/재발급/해지 차례로 선택하면됩니다.
그런데 만약 진짜 카드를 분실했거나 도난당한 경우가 아니라, 카드를 어디에 둔지 기억이 안나는 경우라면 분실신고 대신 일시정지를 해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단 일시정지 신청은 8시부터 23시까지만 가능합니다. 일시정지를 했다가 카드를 찾은 후 일시정지해제를 하려면 다시 같은 경로로 해제하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