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편의점에서 아이스크림을 사려고 보니 엑설런트가 콘으로 나왔더라고요. 어머 이건 먹어봐야해라는 생각으로 집어 왔어요.
엑설런트 콘 아이스크림 가격
5개 사면 50%할인이라서 부담을 덜고 사봤는데요. 요즘 아이스크림 가격 심하더라고요. 엑설런트 콘 아이스크림 가격은 원래 2500원입니다.
원래도 고급아이스크림으로 비쌌는데, 콘 하나에 2500원이라니. 격세지감입니다. 그러나 예전에 비해서 다양한 맛, 다양한 콜라보를 한 아이스크림이 많더라고요. 재밌어요.
엑설런트 콘 아이스크림 리뷰
먼저 엑설런트 콘 아이스크림이 좋은 이유를 하나 꼽으라면 콘 과자가 와플이라는 것입니다. 아이스크림 맛있는 것은 당연하고요. 원유 51%함유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으로 맛이 진하고 부드러워요.
플라스틱 포장을 다 벗기면 이렇게 귀여운 콘 아이스크림이 나옵니다. 소프트아이스크림을 바로 만든 것 같은 느낌이 나는데요. 편의점에서 산 아이스크림 중에서 이런 모양은 없지 않나 싶어요. 배스킨라빈스 못지 않은 비주얼. 가격도 못지 않음.
아이스크림은 두가지 색이 섞여 있어요. 하얀색과 노란색이 절반씩 있는데요. 엑설런트하면 떠오르는 바닐라, 프렌치 바닐라를 섞은 것 같아요. 제대로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빙그레 굿.
사실 이 콘 과자도 재료는 똑같을 것 같은데 모양을 와플 모양으로해서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 윗부분은 눅눅한데 아래로 갈수록 바삭하고 맛있습니다. 그리고 아이스크림이 위에서부터 아래까지 꽉 차있어요. 중간에 비어있으려나 했는데 아니더라고요.
사각형으로 종이에 싸여진 엑설런트는 먹기가 엄청 불편하잖아요. 이렇게 콘으로 먹으니 더 편하고 좋았어요.
몇년 전에 엑설런트 미니컵이 있어서 종종 사먹어는데 언제부턴가 단종되었는지 안팔더라고요.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단종이 되었다가 2021년에 다시 나왔다고해요. 심지어 바닐라, 프렌치 바닐라 두가지가 한 컵에 담겨 나왔다고 하는데, 저희 동네에서는 본 적이 없어요. 다음에 발견하면 꼭 사먹어보려고요.
모양 100점, 맛도 100점이에요. 바닐라 맛 아이스크림을 좋아한다면 이건 무조건 맛있어요. 어릴 적 엑설런트 아이스크림에 대한 추억이나 그리움이 있으면 꼭 사먹어보세요. 이런거 사먹으면서 옛날에 엑설런트가 얼마였고, 뭐가 어쨌고 저쨌고하면서 옜날 얘기하면 이미 옛날사람...
그리고 콘 아래쪽은 초코입니다 여러분. 초코도 맛있어요. 진하고 부드러운 초콜렛이 마지막을 장식해주는 고급 디저트였어요. 역시 엑설런트는 고급이었어.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잘 안사먹는데요. 엑설런트 콘 아이스크림은 사먹을 수밖에 없더라고요. 역시나 맛있었고, 아이스크림이 끝까지 채워있어서 양도 꽤 많았어요. 할인 없이 2500원으로 먹기에는 좀 부담스럽다는 생각은 드는데요. 같은 가격의 다른 아이스크림과 비교하면 엑설런트를 선택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