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의 맥런치가 재출시되었다고 하네요. 출시되자마자 엄청난 인기가 있다고 하는데요, 점심으로 간단하게 먹기에 딱 좋고, 가격도 할인되기때문에 더욱 인기가 좋은 것 같아요. 저도 밖에서 점심먹을 때 간단하게 먹고싶다면 맥도날드 맥런치를 선택하고는 합니다.
맥런치에는 어떤 메뉴가 해당되는지, 맥런치 시간은 언제인지 확인해볼께요.
맥도날드 맥런치 시간
맥모닝이나 맥런치 같이 시간한정으로 판매하는 것은 판매시간을 꼭 알아두어야합니다. 맥모닝을 주말에 먹고싶을 때 늘 실패하는데 그 이유가 바로 10시넘어서 먹고싶어진다는 것이에요.
맥모닝이 10시 반까지인데, 맥런치는 맥모닝이 끝나고 시작됩니다.
맥런치 시간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맥딜리버리 판매 제외
맥런치 세트 메뉴와 가격
맥런치는 총 7가지 세트메뉴가 있습니다.
- 빅맥세트: 5100원
-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세트: 5100원
- 1955버거세트: 6200원
- 베이컨토마토디럭스세트: 6000원
- 맥치킨 모짜렐라 세트: 5300원
- 슈슈버거 세트: 5000원
- 쿼터파운더 치즈세트: 5700원
어떤 버거인지 잘 모르겠다면 아래에서 버거에 들어가는 재료 학인해보세요.
- 빅맥세트: 순쇠고기패티 두장에 빅맥 특별소스, 입안에서 살살 녹는 치즈와 신선한 양상추, 그리고 피클까지.
-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세트: 매콤한 시즈닝을 입힌 닭가슴 통살위에 아삭한 양상추와 신선한 토마토
- 1955버거세트: 113그램 두툼한 순쇠고기 패티에 양상추, 그릴드 어니언까지.
- 베이컨토마토디럭스세트: 두장의 쇠고기패티에 1장의 베이컨, 토마토와 양상추, 스위트 칠리소스, 치즈, 마요네즈까지
- 맥치킨 모짜렐라 세트: 맥치킨에 골든 모짜렐라 치즈 스틱 1개와 매콤한 아라비아따 소스까지.
- 슈슈버거: 탱글한 통새우살가득한 버거
- 커터파운더치즈세트: 두툼한 패티에 치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