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듀얼 정수기의 렌탈료와 스펙을 알아보았습니다. 요즘 정수기 때문에 고민이 많은데요. 가장 눈에 들어오는 것은 엘지 듀얼 정수기입니다. 너무 깔끔하고 예쁜 것 같아요.
LG 듀얼정수기 렌탈료 얼마일까?
단점은 싱크대부분에 구멍을 뚫어야 한다는 점인데요. 이 부분만 괜찮다면 듀얼정수기 정말 마음에 들어요. 듀얼 정수기는 싱크대 상판에 구멍을 뚫어서 물이 나오는 출수 부분만 나오게 하고, 실제로 정수가 되는 필터 부분은 싱크대 하단 서랍장에 넣을 수 있는 구조입니다. 그래서 싱크대를 더 넓게 쓸 수 있는 장점이 있죠.
싱크볼을 뚫어서 설치하거나 싱크대 상판을 뚫어서 설치할 수 있다고해요. 단 비용이 발생할 수도 있는데, 상판이 어떤 소재이냐에 따라 가격은 달라집니다. 이 부분은 설치기사가 방문해서 상황을 보고 결정된다고 합니다.
LG 듀얼 정수기 렌탈료 비교
듀얼 정수기는 두 가지 모델이 있는데요. 온수 기능이 있고, 없고의 차이입니다. 모델명 WU900 AS가 냉온정수기이고, WU800 AS가 냉정수기입니다.
기능이 다르니 렌탈료도 다르겠죠. 냉정수기는 월 38,900원이고 냉온정수기는 월 41,900원입니다. 둘 다 계약기간은 5년, 의무사용기간은 3년이고, 방문점검주기는 3개월마다 입니다.
다른 브랜드의 같은 기능 정수기를 비교하면 약간 비싼 편인 것 같아요. 그리고 엘지의 상하좌우 정수기도 월 36,900원인데 그에 비하면 5천 원 정도 비싸죠.
그럼에도 디자인이나 사용하기 편한 것을 생각하면 듀얼 정수기로 마음이 가네요. 엘지 정수기는 모두 직수형 정수기라서 따로 물 용량이 있지 않고, 바로 정수된 후 출수되는 방식이라고 합니다.
특히 듀얼 정수기는 마시는 물외에 세척 수라고 해서 전기분해 살균을 한 세척수를 늘 사용할 수 있어요. 세척수는 마시는 용도는 아니고 말 그대로 식재료를 씻거나, 그릇을 씻거나, 살균을 하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다고 합니다.
엘지 정수기는 매달 렌탈료 할인이나 렌탈료 면제 이벤트를 하기 때문에 그 부분을 잘 확인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6개월 렌탈료 면제 이벤트라고 하면 첫 달부터 렌탈료 면제가 되는 것은 아니고 3년 차부터 면제가 되거나 하거든요. 계약 전에 꼼꼼하게 확인하세요.
정수기 렌탈할 때 약정기간, 의무사용기간, 점검주기, 소유권이전 뜻 정리
얼음정수기 렌탈 가격 비교: 청호, 코웨이, SK매직, 쿠쿠, 큐밍, 루헨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