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S 신청, 방문점검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정확하게 확인해보았습니다. 청호 정수기나 비데, 공기청정기, 안마의자 등 사용하다가 점검이 필요할 때에 담당 엔지니어에게 전화해서는 해결이 안 됩니다. 결국은 청호나이스 본사 콜센터에 AS 접수를 해야만 AS기사로 업무 요청이 가서 방문점검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청호나이스의 본사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2290입니다. 상담원 연결이 가능한 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청호나이스제품을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사이트가 있어서 영업점과 전화번호를 헷갈릴 수 있는데요. 온라인 영업점으로 전화해서는 고객센터 연결이 불가합니다. 따라서 청호 본사 고객센터로 꼭 전화를 하세요.
-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2290
- 상담 가능한 시간: 평일 9시 ~ 18시
AS신청 방법
1588-2290으로 전화하면 대기 연결음이 나오는데요, 이때 1번을 누르고 본인인증을 하면 바로 상담원 연결로 넘어갑니다. 단, 월요일이나 공휴일 다음날, 금요일, 오전 시간에는 대기시간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정기점검을 받지 못해 방문요청을방문 요청을 할 수도 있습니다. 2개월이나 4개월 등 방문주기가 있는데, 매달 같은 날짜에 방문하는 것은 아니라고 하며, 방문을 미룬 경우에 고객센터에 전화해 방문 요청을 하면 됩니다.
AS 비용
AS비용은 렌털 계약으로 사용하고 있다면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방문AS비용이 무상이기 때문입니다. 단, 고객과실로 인한 파손이나 부품교체가 필요한 경우라면 부품비가 청구 될 수 있습니다.
렌탈 계약이 종료된 고객이거나 AS가 포함되지 않은 제품의 경우에는 출장 서비스를 이용하면 1회에 15,000원입니다. 만약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 AS를 받게 되면 출장비가 20,000원입니다. 토요일 AS는 보통 긴급한 경우나 당직 근무를 하는 엔지니어가 있는 경우에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전 설치 신청, 비용
정수기 렌털로 사용하면서 알아두어야할 것이 이사를 하게될 경우, 이사가는 주소를 꼭 등록해줘야합니다. 렌탈 계약이 종료되지 않은 상태에서는 정수기 소유권이 회사에 있기 때문에 주소변경을 꼭 알려야 합니다. 그리고 이사할 때 이전 설치를 청호나이스에 신청해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데, 유상으로 진행됩니다.
이전 설치는 정수기를 분리하는 작업과 이사 간 곳에서 다시 연결해주는 작업입니다. 각각 비용이 드는 서비스로 약 5만 원 정도로 예 상하면 됩니다. 단 모델이나 제품에 따라 가격은 조금씩 다를 수 있으니 고객센터에 상담을 하고, 미리 신청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