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

청호나이스 커피정수기 '에스프레카페' 스펙과 렌탈료 알아봄

오예예 2021. 5. 25. 21:03

청호나이스에서 이번에 커피정수기 신제품이 나왔더라고요. 저는 옛날모델인 휘카페를 사용하고 있는데, 새로나온제품 궁금해서 가격과 스펙좀 알아봤어요.

 

청호나이스 커피얼음정수기?

커피정수기라고 하면 낯설게 생각하는 사람도 있을텐데요, 정수기에 요즘 많이 쓰는 캡슐커피머신이 장착되어있는 제품입니다. 놀랍죠. 정수기가 정수만되면된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기능이 다양해요. 탄산수가 나오는 정수기도 있을 정도니까요. 

 

요즘에는 얼음이 나오는 기능은 익숙하죠. 청호나이스에는 캡슐커피머신에 얼음까지 나오는 정수기가 있어요. 저는 휘카페엣지라고 아주 오래된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청호커피정수기-앞옆면
청호나이스커피정수기

위 제품이 새로나온 '에스프레카페(WF-60C9660M)'라는 제품인데요. 디자인은 굉장히 세련되게 잘나온것 같아요. 유행을 타지 않는 심플한 디자인. 기능은 지금 제가 쓰고 있는 제품과 똑같아요.

 

 

커피캡슐머신,얼음, 온수, 냉수, 정수 이렇게 총 5가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요. 캡슐커피머신의 경우, 청호나이스의 캡슐을 구매해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캡슐모양이 제가 쓰는 것과 달라요. 캡슐이 리뉴얼되어서 기존의 휘카페는 휘카페 전용캡슐을 사용해야합니다. 신제품과 호환은 안된다고 합니다. 

 

청호커피정수기-휘카페
청호커피정수기-휘카페

 

청호커피정수기의 단점은 일리나 네스프레소 같은 커피캡슐과 호환이 안된다는 점입니다. 그런데 청호나이스 캡슐도 꽤 괜찮아요.

 

만약 이 제품에 관심이 있다면 커피맛을 꼭 경험해보고 결정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커피라는게 굉장히 취향이 많이 영향을 주는 음료잖아요.

 

지금은 아라비카 100%, 프렌치바닐라, 아르떼 3가지만 나왔고, 추후에 콜롬비아, 디카페이나토, 모닝 등 다양한 맛의 캡슐이 추가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청호나이스-커피정수기-전체사진
커피정수기

위 사진에서보다시피 가운데 부분이 캡슐을 넣고 커피를 추출하는 부분이고, 왼쪽이 얼음, 오른쪽이 차가운물과 정수, 온수가 나오는 구조입니다.

 

 

청호나이스 정수기는 역삼투압 필터를 사용하는 제품을 많이 만드는 회사라서 새로나온 커피정수기 역시 역삼투압방식의 정수기라고 합니다. 물을 엄청 많이 사용하는 가정집이나, 5인 이상이 늘 사용하는 곳에서는 좀 부족하다고 느낄 수도 있는데요, 2~3인 가정에서는 불편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얼음도 늘 얼려있기때문에 커피내려서 얼음 넣고 냉수까지 뽑으면 아이스아메리카노 바로 완성이에요. 편리함은 진짜 최고죠. 

 

렌탈료는 3년의무사용 조건으로 계약할 때, 월 55,900원입니다. 이 렌탈료는 어디서 계약을 하든 똑같아요. 3년 약정으로 할 경우에는 이 가격입니다. 방문관리주기는 2개월에 한 번 이라고해요. 이제품은 셀프관리는 안되는 제품입니다.

 

여름이 다가오고 있어서 얼음정수기는 아마 할인이벤트를 할거에요. 렌탈료 할인이나 면제 이벤트 기회를 잘 확인해서 계약하면 좋을 것 같아요. 사은품과 이벤트 꼭 확인하고 신청하세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