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 연결 정보를 정확하게 확인해보았습니다. 최근에는 어플이나 홈페이지 등 온라인으로 처리할 수 있는 업무, 서비스가 늘어나면서 사람들이 고객센터로 전화하는 일이 줄어들고 있다고 합니다. 회사에서도 콜센터 인력을 줄이기 위해서 비대면 서비스를 더 개선하고 늘리는 것으로 볼 수 있는데요.
하지만 어플에서 처리해보려고 하다가도 해결이 안 되면 결국에는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상담원의 도움을 간절히 바라게 됩니다. 고객 입장에서는 고객센터 운영이 편하게 유지되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7000입니다. 대표 고객센터이며, 신한카드 관련 모든 상담을 할 수 있는 콜센터입니다. 서비스별 전용 고객센터도 운영되고 있으며, 각 전화번호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44-7000
참고로 신한카드는 신한은행 카드사이기때문에 가까운 신한은행 영업점에 방문해도 신한카드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단, 방문 시에는 신분증을 꼭 가지고 가야 합니다.
고객센터 상담사 연결 가능한 시간
고객센터 상담사 연결 가능한 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상담원 연결 방법: ARS단축번호
1544-7000으로 전화한 후, 개인회원의 경우 1번을 누릅니다. 그 후, 상담원 연결은 0번을 누르면 됩니다. 아래 ARS 단축번호를 참고하세요.
[ARS 단축번호]
- 1번: 이용한도 조회
- 2번: 결제대금 및 입금관련 문의
- 3번: 통합포인트 조회 및 마이신한 포인트 캐시백
- 4번: 단기카드대출이나 장기 카드대출
- 5번: 카드 재발급
- 6번: 체크카드
- 7번: 카드 해지 및 휴면카드 지속 사용 신청
- 8번: 비밀번호 관련 상담
- 0번: 상담직원연결
기타 신한카드 상담 고객센터 전화번호
- 카드 분실, 승인 관련 고객센터: 15544-7200
- 단기, 장기 카드대출 (현금서비스, 카드론): 1588-0303
- 할부금융 고객센터: 1544-7100
- 카드 신청: 1661-8599
신한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이용한 온라인 고객센터 이용은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세요.
델타 변이 뜻, 코로나 변이 바이러스 이름, 순서 총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