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용시간, 이용정보에 대한 글입니다. 신한은행 어플인 '신한 쏠'이용 중에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도 신한은행 콜센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신한은행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용시간, 상담원연결 단축번호 확인하고 이용하세요.
1. 개인고객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99-8000
- 1577-8000
- 1544-8000
- 해외에서 국내로 걸 때 전화번호 82-2-3449-8000
콜센터 이용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은행휴무일은 이용불가입니다. 단 카드분실이나, 인감, OTP등 분실신고는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1599-8000 전화 후, 원하는 서비스에 따라 아래의 단축번호를 누르면됩니다. 상담사를 바로 연결하고싶을 때에는 0번을 누르세요.
단축번호
- 6번: 기타서비스 (잔액조회, 거래내역조회, 대출관련상담, 이체, 납부 등)
- 7번: 쉬운말 서비스
- # (샾): 빠른말 서비스
- * (별표): 보이스피싱 및 사고신고
- 0번: 상담사연결
2. 기업고객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99-8008
- 1577-8008
- 1544-8008
- 해외에서 국내로 걸때 전화번호 82-2-3449-8008
콜센터 이용시간은 개인고객 전용과 마찬가지로 평일 9시 ~ 18시(은행 휴무일은 제외)입니다.
영업점위치와 지점 전화번호찾는 방법
신한은행의 영업점위치와 각 지점의 전화번호를 확인하고싶다면, 카카오맵이나 네이버맵 등 지도어플에서 은행을 검색해도 간단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추가로 은행 종류나 ATM위치 등을 확인하고싶다면 신한은행 홈페이지에서 [영업점안내]를 이용해보세요.
아래처럼 은행종류에 따른 검색, 명칭, 주소에 따른 검색, PMW센터, FDI센터 등을 검색해볼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홈페이지: https://www.shinh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