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육개장 컵라면 후기입니다. 노브랜드에 꽤나 저렴한 제품들이 종종 있어서 한 번씩 사보게 되는데요. 이번에는 육개장 컵라면을 구입해봤습니다. 가격이 500원인데요. 요즘 500원으로 살 수 있는 것을 한 번 떠올려보게 되는 가격입니다.
노브랜드 육개장 컵라면
노브랜드 육개장 컵라면
- 열랑: 345kcal
- 조리방법: 뚜껑을 열어 면 위에 분말스프를 넣고 끓는 물을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부은후, 뚜껑을 닫고 약 3분간 기다린 후 잘 저어드십시오
3분 기다리면 된다고 합니다.
육개장 컵라면이라고하면 농심 육개장 사발면을 떠올리게 되는데요. 기준이 되는 제품이라서 자연스레 비교를 하게 됩니다.
면과 분말스프가 보이는데요. 그 외에는 토핑이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 농심 육개장 사발면은 노란색, 회오리 어묵, 파 같은 토핑이 꽤 있는데요. 노브랜드 육개장은 면과 스프의 심플한 조합입니다.
스프를 넣고, 물을 넣고 3분 기다립니다.
컵라면 냄새는 여느 라면의 냄새와 비슷합니다. 3분 후, 당근조각이 보이는데요. 토핑이 아예 없는 것은 아니었습니다.
짜잔. 회오리 어묵?도 2개 들어있더라고요. 귀엽죠. 일단 면은 확실히 농심 육개장사발면을 따라갈 수가 없어요. 돋보적인 그 얇은 면은 최고인 것같아요.
자꾸만 농심 육개장을 떠올리며 비교하다보니 노브랜드의 육개장 컵라면의 면의 식감이 부족하게 느껴집니다. 면이 맛이 없다는 생각이 들어요. 토핑도 너무 단촐하고요. 국물은 농심 육개장보다는 맵습니다. 더 맵기는 한데, 맛 자체가 굉장히 연하고 특징이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500원이니까 하는 생각으로 한 번 사봤는데요. 농심 컵라면은 900원정도, 많이 사면 더 저렴하게도 구입할 수 있잖아요. 그래서 육개장 컵라면을 사고싶을 때에는 역시 농심 육개장 사발면을 사는 것이 좋은 선택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1등인데에는 다 이유가 있지요. 카피가 나오는 제품도 역시 다 이유가 있고요.
노브랜드의 육개장 컵라면은 그저 그렇다는 평을 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