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포인트 사용방법: 티멤버십 앱에서 기프티콘 사기

T 포인트 사용방법: 티멤버십 앱에서 기프티콘 사기

썸네일

T플러스 포인트(T포인트) 사용방법에 대한 글입니다. T+ 포인트 중 일부가 소멸된다는 문자가 왔길래 그동안 모아온 포인트를 사용하기로 했다. T멤버십 포인트 모아서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사먹으려고 했는데, 배라 파인트 가격도 안되는 4천원정도 밖에 모으지 못하여 내 돈을 조금 더 보태서 구입하기로 했다.

 

먼저, SKT 사용자라면 추천하는 T멤버십 앱테크 정보는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앱테크 정보 5: T멤버십으로 T포인트 모으기

 

앱테크 정보 5: T멤버십으로 하루에 10원 모으기

내가하는 앱테크 중 T멤버십에 대한 것을 공유해본다. 앱테크를 대단히 열정적으로 하는 것은 아니나 몇가지는 꾸준히 되도록 매일 하려고 노력은 하고 있다. 하다보면 당연히 현타가 오기는 하

ooyes.tistory.com

 

T멤버십 앱에서 T포인트 사용하는 방법

T 포인트로 T멤버십 앱에서 기프티콘을 구입할 수 있다. 브랜드도 다양하고 기프티콘 종류도 다양해서 좋다. 유명 커피, 음료, 베이커리, 버거, 편의점 브랜드를 볼 수 있다.

우선 나의 사용가능한 T+ 포인트를 확인한다.

 

그 후, T 멤버십 홈 화면에서 선세개모양의 [전체메뉴] 를 선택한 후, [혜택프로그램 - 기프티콘]을 선택한다. 

기프티콘 화면에서 사고싶은 기프티콘을 선택 한 후, T플러스 포인트를 조회한다. 이때 내 T멤버십 12자리 번호와 포인트 비밀번호를 입력해야하 조회가 가능하다. T멤버십 번호는 앱에서 확인가능한데, 비밀번호를 모르겠거나, 설정한 적이 없다면 포인트 비번부터 설정해야한다. 

 

T포인트 비밀번호는 T멤버십 앱에서 [전체메뉴 - 설정 - 보안 - 포인트 비밀번호 설정] 순서로 이동한다. 비밀번호 설정이 안되어있으면 설정부터하고, 비밀번호를 모르겠으면 비밀번호 변경을 하면된다. 

 

포인트 비밀번호 입력을 하면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가 조회되고, 사용하고싶은만큼 입력한 후, 잔액이 있으면 카드나 휴대폰, 계좌이체로 결제하면된다. 결제를 마치면 바로 문자로 기프티콘이 온다. 참고로, T포인트를 사용해서 구입해도 5%할인이 적용된다.

 

T포인트 사용방법은 꽤나 간단하고 기프티콘 종류가 많아서 만족스러웠다. 나는 다음달에 알뜰폰으로 변경할 예정이라 남은 포인트를 다 사용해보았다. 남은 기간도 알뜰히 모아서 다른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하나 더 사야겠다. 

중요한 점은 T포인트 비밀번호를 설정해야한다는 점이다. 사용전에 T포인트 비밀번호 설정부터 하면 중간에 왔다갔다하지 않아도되니 비번부터 확인하자.


앱테크 정보 1: 삼성화재 애니핏 가입하고 애니포인트 적립하기

 

앱테크 정보 1: 삼성화재 애니핏 가입하고 애니포인트 적립하기

앱테크 정보를 정리해보려고요. 첫번째로 삼성화재 애니핏으로 애니포인트 적립하는 방법입니다. 제가 요즘 꾸준히 해보려고 노력하고 있는 앱테크를 정리해놓을겸 공유도 해보려합니다. 앱

ooyes.tistory.com

앱테크 정보 2: H포인트 적립 방법, H point 사용처

 

앱테크 정보 2: H포인트 적립 방법, H point 사용처

앱테크 두번째 방법입니다. H 포인트 적립하는 방법인데요. H 포인트 사용처가 많고 사용방법이 간단해서 많이들 하는 앱테크입니다. (H포인트 사용처는 글 하단에 정리해둘께요) 앱테크 정보 1:

ooyes.tistory.com

해피포인트 적립률, 추가 적립 방법: 앱테크 정보 4

 

해피포인트 적립률, 추가 적립 방법: 앱테크 정보 4

해피포인트 적립률, 해피포인트 앱에서 추가로 포인트를 적립하는 방법까지 알아봅니다. 앱테크 정보 중하나인데요. 많이들 알겠지만 혹시라도 아직 모른다면 꼭 체크해보세요. 하루에 약 10포

ooyes.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