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상담원연결 (핸드폰, 인터넷, 집전화)

오예예 2021. 8. 23. 11:26

SKT  핸드폰, 인터넷, 집전화관련 고객센터는 '티월드'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각 서비스별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연결 가능한 시간까지 확인해볼께요.

썸네일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 (핸드폰)

SK텔레콤의 핸드폰 전용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핸드폰에서 국번없이 114를 누르거니 080-011-6000을 이용하면됩니다. SK텔레콤 뿐 아니라 다른 통신사의 경우에도 핸드폰에서 114를 누르면 해당 핸드폰의 통신사 고객센터로 연결이 된다는 점 알아두세요.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가능한 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그 외의 시간은 통신 연결이 안된다거나, 통화가 안되는 등 통화품질과관련된 상담만 가능합니다. 

  • 무료전화: 국번없이 114 / 080-011-6000
  • 유료전화: 1599-0011
  • 상담가능한 시간: 평일 오전 9시~ 오후 6시

114/ 080-011-6000/ 1599-0011 로 전화한 후 서비스별 단축번호를 눌러야 하는데, 상담사연결은 0번을 누르면됩니다. 그 외 서비스별 단축번호는 아래를 확인하세요.

 

고객센터 단축번호
  • 1번: 사용요금, 휴대폰 결제, 납부이력 확인
  • 2번: 데이터리필 및 부가서비스 신청, 취소 
  • 3번: 휴대폰 정지, 분실, 통화품질
  • 4번: T로밍 서비스
  • 5번: 기기변경 가입상담
  • 6번: 인터넷, TV 가입상담
  • 0번: 상담사연결

 

SKT 인터넷, 집전화 고객센터 (유선서비스)

SK텔레콤에는 핸드폰 서비스 외에도 인터넷, 집전화 등의 유선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핸드폰과 유선서비스 고객센터는 구분되어 따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SKT의 인터넷, 집전화 고객센터는 080-816-2000 또는 1600-2000 입니다. 상담원 연결 가능한 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토요일은 9시부터 12시까지 입니다.

 

  • 무료전화: 080-816-2000
  • 유료전화: 1600-2000
  • 상담원연결: 평일 9시 ~ 18시, 토요일 9시 ~ 12시

 

고객센터 단축번호
  • 1번: 인터넷, TV 가입 전문 상담사 연결
  • 2번: 이사, 요금 및 각종 변경 상담사 연결
  • 3번: 해지업무 전단상담사연결
  • 4번: 고장신고 및 장애처리 상담사연결
  • 0번: 상담사연결

 

SK텔레콤 AS센터 대표번호

SK텔레콤 휴대폰 AS관련 상담이 필요할 때에는 AS센터로 전화하면됩니다. 핸드폰 제조사의 AS센터에 직접 문의할 수도 있지만, AS 상담을 원한다면 1544-0110으로 먼저 전화해보세요. 티월드 매장에 방문해서 AS신청도 가능합니다. 

  • SKT AS센터 전화번호: 1544-0110

 

SKT 티월드 홈페이지

http://www.tworl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