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 토스 (toss)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연결 시간,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토스, 토스뱅크는 비대면 상담 서비스만 제공하기때문에 직접 방문 상담은 불가합니다.
영업점이 아예 운영되지 않는 대신 24시간 상담을 할 수 있는 고객센터가 운영된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채팅, 이메일 접수 등을 이용해볼 수 있다고 하네요.
인터넷은행이라는 점이 장점도 있지만 무언가 문제가 생기거나, 궁금한 점이 생겼을 때 직접 찾아가서 상담을 받을 수 없다는 점이 단점이 될 가능성이 있을 것 같아요. 사람이 급하면 직접 가서 대면 상담을 하고싶어지잖아요.
토스 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토스(toss)'와 토스뱅크의 고객센터는 함께 운영되고 있습니다.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99-4905입니다. 24시간 운영되고있고, 상담원연결로 바로 연결하고싶으면 1599-4905로 전화한 후, 0번을 누르면됩니다. 1번은 오픈뱅킹 자동이체 문자관리, 2번은 송금내역 확인 메뉴입니다.
- 전화번호: 1599-4905(24시간 연중무휴)
- 이메일: support@toss.im
고객센터 단축번호 메뉴
- 1번:오픈뱅킹 자동이체 문자관리
- 2번: 송금내역확인
- 0번: 상담원연결
일반 상담은 위의 1599-4905를 이용하면되고, 금융 피해, 사기상담, 보이스피싱 신고 등은 1661-4905로 전화해야합니다. 명의도용신고, 보이스피싱신고, 휴대폰 불법개통 신고, 중고거래사기신고 등을 할 수 있다고해요.
- 토스 사기, 금융피해신고 전화: 1661-4905
추가로 토스홈페이지에서 민원접수도 가능합니다. 토스 홈페이지 고객센터 페이지에서 내용을 입력하고 접수하면 이메일로 답변이 옵니다.
● 토스뱅크 민원접수하는 곳(토스고객센터): https://support.toss.im/customer-complaint
▼ 연이율 2% 토스뱅크 통장 만드는 방법, 혜택 정리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