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특선영화 총정리: 나홀로집에 볼 수 있을까?

크리스마스 특선영화 총정리: 나홀로집에 볼 수 있을까?

올 해 크리스마스 특선영화 궁금해서 찾아봤어요. 매년 크리스마스에 따뜻한 집에서 영화보는 것을 즐기는 한사람입니다. 더구나 올 해는 날씨가 너무너무 추운 한파잖아요. 더욱 집에서 따뜻하게 크리스마스 분위가 나는 영화 찾아보려고요.

나홀로집에 방영 하나?

그런데 말이죠. 올 해에는 나홀로집에를 볼 수 없을 것 같아요. 보통 OCN이나 KBS에서 나홀로집에 해줬던 것 같은데 방영 소식이 없더라고요

그리고 대부분의 TV채널에 크리스마스 특선영화랄게 딱히 없어요. 아예 영화를 편성하지 않는 분위기인 것 같아요. 나홀로집에가 없는 크리스마스라니. 믿을 수가 없는 상황이에요. 그렇다고 OTT에서 볼 수 있는 곳도 없는 것 같거든요.

 

크리스마스 특선영화

KBS, MBC, SBS, tvn, JTBC는 크리스마스 특선영화가 없더라고요. 그저 평범한 주말과 편성에 차이가 없을정도에요. 너무 실망스러워요. 뻔한 영화라도 크리스마스 특선영화라고해서 방영을 해주던 2-3년 전과는 분위기가 달라진 것 같아요. 아무래도 요새 OTT로 영화도 많이 보고하니까 특선영화 시청률이 별로 안나와서그런게 아닐까 생각을 해봅니다.

OCN편성표

 

그나마 크리스마스 특선영화라고 할만한 것은 OCN 채널이 괜찮아요. 아래가 12월 24일, 25일 OCN 편성표에요. 

OCN은 추석, 설, 크리스마스 연휴가 되면 무조건 해리포터 틉니다. 오씨네외동아들이라고해서 아예 해리포터 독점 방영을 하는 것 같아요. 다른 영화도 좀 신경써주었으면 싶네요.

25일에는 브릿짓존스의 베이비가 보고싶긴한데 편성시간 6시 30분 뭐죠. 넷플릭스에서도 내려가서 브리짓존스의 다이어리 볼데가 없는데. 새벽에 하면 어떻게봐요.

그린북 재미있다고 하니 그린북을 챙겨봐야겠습니다. 25일 오후에는 쭉 해리포터입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 많이 나는 그런 영화는 별로 없네요.

OCN MOVIES 편성표

OCN 무비 채널도 한 번 쓱 편성표를 봅시다. 

오씨엔무비는 트와일라잇시리즈가 쭉 이어지네요. 나이브스아웃2가 24일에 공개되었는데 나이브스아웃1을 방영해주네요. 나이브스아웃2 재밌더라고요.

추억의 로맨틱홀리데이 영화를 방영해주네요. 그런데 너무 이른 아침 아닌가요. 개인적으로는 딱히 끌리는게 없네요. 크리스마스특선영화를 이제 다들 안찾아보나봐요. 다들 넷플릭스같은 OTT로 가는 시대, 그 시간에 유튜브 보는 시대인가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