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

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수기 비데 공기청정기 AS 받기

오예예 2021. 5. 8. 14:39

코웨이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S 받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코웨이는 대표적으로 정수기, 비데, 공기청정기, 매트리스 등 생활가전제품을 만드는 회사이죠. 가장 유명한 것은 역시 정수기입니다. 정수기 1등 자리를 굳건히 유지해가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최근에는 LG나 SK, 심지어 삼성에서도 정수기가 출시되어서 정수기를 고를 때 고민이 진짜 많이 되기는 합니다. 그런데 정수기나 비데 같은 제품은 한 번 사면 끝이 아니라 고장이 났을 때 얼마나 빠르게 AS를 받을 수 있는지, 그리고 필터 교체라던지, 점검 등 관리 서비스가 어떻게 되는지도 매우 중요하더라고요. 

썸네일

그래서 코웨이 코디라고 부르는 관리인력이 많은 것이 매우 강점인 것 같아요. AS가 필요할 때 전화로 신청만하면 거의 1~2일 내에 방문해주잖아요. 

 

 

그런데 알아두어야할 것은 '렌털'로 사용하고 있는 경우에는 AS비용이 무료이지만, 렌털이 아닌 경우 또는 계약기간이 지난 경우에는 AS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비용은 한 번에 약 15,000원 정도예요. 따라서 렌털이 아닌 경우에는 AS비용을 꼭 전화로 물어보고 신청하세요.

 

얼음정수기 렌탈 가격 비교: 청호, 코웨이, SK매직, 쿠쿠, 큐밍, 루헨스

 

얼음정수기 렌탈 가격 비교: 청호, 코웨이, SK매직, 쿠쿠, 큐밍, 루헨스

얼음정수기 렌탈 가격을 알아보다가 내가 비교를 해보기로 했다. 현재 나는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를 사용하고 있는데, 사용한지 오래되어 바꿀까 싶어 알아보는 중이었다. 얼음정수기는 원래

ooyes.tistory.com

 

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신청)

코웨이 정수기나 비데,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다가 AS가 필요한 경우가 생기면 코웨이 고객센터에 전화 한 통이면됩니다. 즉 AS는 콜센터로 신청을 해야 합니다.

 

전화신청을 하면 각 지역의 AS 엔지니어나 담당 코디가 배정이 되어서 방문 약속을 잡도록 전화를 하고 방문 AS가 진행됩니다.

 

코웨이 AS 전화번호는 1588-5200으로 상담사 연결 시간은 평일에는 오전 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토요일에는 9시부터 14시까지 연결된다고해요. 공휴일과 일요일에도 상담이 가능한데 오전9시부터 16시까지입니다.

 

  • 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5200

 

 

상담사 연결 시간

평일 AM 9:00 ~ PM 6:00
토요일 AM 9:00 ~ PM 2:00
공휴일/일요일 AM 9:00 ~ PM 4:00

 

콜센터 전화 후 필요한 서비스에 따라 번호를 눌러야 하는데요. 각 서비스별 단축번호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AS 접수는 1588-5200으로 전화 후 1번을 누르면 됩니다. 

 

코웨이 고객센터 ARS 서비스별 번호

  1. A/S 및 이전 설치 접수: A/S 접수 제품 이상 / 부품 교체 / 제품 사용 방법 문의 / 서비스 매니저 방문 관련 문의 (A/S 접수, 설치 등)/이전 설치 이사 또는 제품 위치 변경 / 공사 후 재설치
  2. 반환 및 멤버십 탈퇴 접수: 반환 렌털 제품을 사용하고 싶지 않을 때/ 위약금 문의/ 신규 설치 후 14일 이내 반환 문의 /멤버십 탈퇴 소유권 이전 후, 제품 자가 관리를 하고 싶을 때
  3. 정기점검 및 일반 문의: 정기점검 점검일자 확인 및 변경 / 코디 관련 문의 / 점검 서비스 내용 문의/ 일반 문의 제품 사용기간 문의 / 계약내용 문의 / 패키지 관련 문의 / 소유권 이전, 멤버십 가입
  4. 세금계산서, 정보 변경, 수납 문의: 세금계산서, 정보 변경 결제 변경(은행계좌, 신용카드)/ 주소 및 연락처 변경 / 명의 변경/ 수납 문의 요금 문의/ 요금납부 문의/ 선납 문의/ 가상계좌 문의
  5. 상품 주문 및 코웨이 제휴카드 문의: 상품주문 신규 제품 문의 및 신청/ 제휴카드 제휴카드 발급문의/ 코웨이 제휴카드 혜택 문의
  6. 케어 서비스 및 매트리스 문의: 케어서비스 관련 문의 및 신청 매트리스 A/S 접수 및 상담
  7. 불편 접수: 각종 서비스 불편 사항 접수

 

 

코웨이 홈페이지에 로그인해서 AS 신청을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코웨이 홈페이지 > 고객지원 > a/s 신청] 경로를 이용해서 제품을 선택하고 증상을 입력해서 신청하면 됩니다. 

 

코웨이-홈페이지에서-as신청-메뉴-위치
코웨이-홈페이지-as신청

 

코웨이 정수기 이전 설치 서비스란?

정수기는 개인이 뚝딱 설치하기에는 조금 복잡하거나 조심해야 하는 특징이 있는데요. 정수기를 렌털로 사용하다가 이사를 가게 되는 경우에는 이전 설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은 코웨이 고객센터에 전화로 가능합니다. 

 

설치기사가 방문해서 정수기를 분리해주고, 이사 간 곳에서 다시 설치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정수기를 이동(이사)해주는 것은 아니고, 분리와 설치 작업만 해주는 것이라고 해요. 

 

이전 설치 서비스는 코웨이뿐 아니라 다른 정수기 회사들도 모두 유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비용은 제품마다 다르게 적용되기 때문에 콜센터를 통해 문의하는 것이 정확하지만 보통 5만 원 정도라고 예상하면 됩니다.

 

그리고 정수기를 이사했다면 꼭 코웨이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주소변경을 해주어야 합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