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싸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사 연결 시간 및 팁 공유

짐싸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사 연결 시간 및 팁 공유

짐싸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사 연결하는 팁을 공유해봅니다. 이사를 하면서 이사 견적을 숨고 앱, 짐싸 앱에서 받아봤었는데요. 짐싸 앱 사용하면서 고객센터 상담이 필요할 때 이용했던 정보를 요약해봅니다.

짐싸 고객센터 전화번호

  • 짐싸 고객센터 전화번호: 1833-2427

짐싸 콜센터 전화번호는 1833-2427 입니다. 이사견적은 앱으로만 받을 수 있고 고객센터에서는 앱 이용관련한 상담을 받을 수 있어요. 이용 고객 뿐 아니라 짐싸 이사, 청소, 운송 업체 상담도 가능합니다.

짐싸 고객센터 운영시간

  • 짐싸 고객센터 운영시간: 연중 무휴 9시 - 18시 (점심시간 12:30-13:30)

짐싸 고객센터는 휴일 없이 운영되며 매일 9시부터 18시까지 전화 연결 가능합니다. 이사를 주말에도 많이 하는데 휴일없이 연결되기때문에 편리합니다.

짐싸 고객센터 전화 상담사 연결 방법

1833-2427로 전화해서 상담사 연결하는 방법이에요. 저도 몇 차례 고객센터를 이용하다보니 필요하더라고요.

우선 1833-2427로 전화하면 고객, 파트너에 따라 서비스 번호 눌러야합니다. 

  • 고객 1번
  • 파트너 2번

짐싸 앱을 통해 이사, 포장, 운송 서비스를 견적받는 고객의 경우 1번을 누르세요. 1번을 누르면 서비스 종류를 선택합니다. 

  • 이사서비스 1번
  • 청소 서비스 2번
  • 운송서비스 3번

저는 이사서비스관련 상담을 받기위해 1번을 눌렀어요. 그 후 다시 아래와 같은 안내가 나옵니다.

  • 견적신청관련 1번
  • 견적 만료 및 취소 2번
  • 이사종료 및 과정 3번
  • 결제방법 과 수단 4번
  • 상담사 연결 0번

3단계로 번호를 눌러야하니 귀기울여 잘 들어야해요. 발음이 정확치 않으니 내가 어떤 상담이 필요한지를 먼저 생각해두세요. 

요약해보자면 1833-2427 전화 후, 1번 고객 > 이사서비스 1번 > 상담사 연결 0번 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