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릭스렌탈 고객센터 전화번호, AS신청 방법 입니다. 웰릭스렌탈 음식물처리기 외에도 가전제품 렌탈로 사용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때 AS 신청은 웰릭스렌탈 고객센터로 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각 제조사의 고객센터가 있으면 제조사로 직접 전화해서 AS신청을 할 수 있어요.
웰릭스렌탈 고객센터 전화번호
- 웰릭스렌탈 고객센터 전화번호: 1670-0202
- 상담원 연결시간: 평일 9시 ~ 18시
웰릭스렌탈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70-0202입니다. 상담원 연결 가능한 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라고해요.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렌탈을 하는 이유 중 하나가 AS를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렌탈 계약기간동안은 출장비도, 수리비도 무상으로 가능합니다. 단 부품을 교체해야하거나 특별한 수리의 경우에는 비용이 들 수 있어요. 2년 또는 4년 약정으로 하는데, 이 기간동안은 AS가 다 포함이라는 얘기입니다.
음식물처리기가 은근 고장이 잘나더라고요. 동일한 증상으로 수차례 AS를 받아도 또 똑같은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가 은근 있습니다. AS는 무상으로 진행되지만, 고객의 잘못으로 고장이 나는 경우에는 AS비용으로 25,000원 납부해야할 수 있어요.
웰릭스렌탈 고객센터에 AS신청을 하면 대부분은 2일 정도 내에 방문해서 고쳐줍니다. AS비용이라는게 기사 출장비인 인건비이기때문에 일단 출장을 나가면 발생하는 거라고 봐야하더라고요. 고치고 말고의 문제가 아니에요.
렌탈로 사용하는 경우, AS문제로 해지를 하면 남은 기간에 대한 위약금이 발생해요. 그러니 해지하기전에 웰릭스렌탈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위약금을 확인해 본 후에 해지 결정을 하셔야합니다.
- 물이 안내려감: AS신청하고, 뚫어뻥으로 펌프질 해보기
- 전기가 찌릿찌릿 온다: AS신청하기. 접지문제.
- 2차 처리기는 작동되는데 1차 처리기가 안된다: 초기화해보기. 그래도 안되면 AS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