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상담원연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을 확인하는 글입니다. 우리카드 이용 중 카드결제 대금 문의, 사용내역 조회, 이용한도 조회, 한도 상향, 즉시결제 등 문의사항이나 전화 상담할 내용이 있을 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우리카드 상담원연결 전화번호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두개의 번호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1588-9955와 1599-9955입니다. 서비스내용은 동일하기때문에 편한번호를 사용해 전화를 하면됩니다.
- 우리카드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9955 또는 1599-9955
전화 후, 개인고객의 경우 1번을 누르면되고, 분실신고, 보이스피싱 등의 사고신고는 8번을 누르면됩니다. 1번 개인회원을 선택한 후, 상담원연결을 하려면 0번을 누르면됩니다.
정리해보면 1588-9955/ 1599-9955로 전화한 후, 1번(개인회원) 선택한 뒤 0번(직원연결)을 선택하면 상담원연결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담원연결 외에 서비스별 단축번호는 아래의 목록을 참고하세요.
우리카드 고객센터 ARS 단축번호 |
서비스내용 |
1번 | 결제대금, 사용내역, 유가보조금 문의 |
2번 | 이용한도 조회 및 카드 한도 상향 |
3번 | 즉시결제 또는 입금관련 문의 |
4번 | 장기카드대출(카드론) 또는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
5번 | 우리카드 포인트, 마일리지 조회 |
6번 | 결제알림 서비스, 각종 증명서 발급 |
7번 | 휴면카드 계속 사용 신청 또는 카드 해지 |
8번 | 우리카드 재발급, 비밀번호 변경 |
9번 | 챗봇연결 문자 전송 |
0번 | 상담원 연결 |
우리카드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운영시간
우리카드 대표 고객센터의 상담원연결 서비스 운영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입니다. 단, 카드 분실, 승인관련 업무는 24시간 운영되기때문에 필요할 때 언제든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서비스별 콜센터 전화번호
- 금융서비스(대출, 카드론, 현금서비스 등) 상담 전화번호: 1577-9000
- 카드신청 및 상담 전화번호: 1599-0200
- 자동차 할부 상담 전화번호: 1544-9800
- 카드대금 및 연체관련 상담: 1599-6300
- 해외에서 전화걸때 번호: 82-2-6958-9000
우리카드 인터넷 고객센터
전화 고객센터 외에 우리카드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고객센터를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카드이용내역 조회에서부터 즉시결제, 이용한도 조회, 변경, 카드관리 등 콜센터에서 처리할 수 있는 업무를 온라인으로도 직접 처리할 수 있으니 고객센터 연결이 늦어질 때 이용해보세요.
@ 우리카드 홈페이지 주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