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대한통운 고객센터 전화번호 그리고 상담원 연결할 때 간단한 팁을 작성해봅니다. 요새 대한통운 택배 파업으로 주문한 물건이 깜깜 무소식인 경우 많죠. 그러나 대한통운 고객센터는 파업 전부터도 전화연결은 힘들었어요. 마음을 비우고, 끝까지 기다린다는 생각으로 전화해야합니다.
CJ 대한통운 고객센터 전화번호
CJ 대한통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255 입니다. 본사 고객센터이고요, 여기로 전화해야 상담원 연결을 할 수 있어요. 상담원 운영시간이 정해져있어요. 평일은 9시부터 18시, 토요일은 9시부터 13시까지 입니다.
- 대한통운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1255
-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9시 ~ 18시, 토요일 9시 ~ 13시
CJ 대한통운 홈페이지에서도 1588-1255 전화번호 확인가능합니다. 상담원 연결이 가능한 직통 번호나 다른 전화번호 없는지 궁금해 하는 분들도 많은데요. 제가 아는 한 이것 뿐이에요. 요새는 고객센터가 다 통합되어서 전화번호는 하나로만 안내하더라고요.
가장 궁금한 것은 내 물건이 어디있는지, 언제 오는지, 분실된건지 그저 배송이 늦어지는 것인지입니다. 상황을 알고 싶은 것이죠. 이런 문의는 CJ 대한통운 택배 홈페이지에 1:1 문의글을 남기는 방법도 있는데요. 해보실 분들은 해보세요. 저는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기대만큼 속시원한 답변이 오는 것도 아니고 답변이 안오는 일도 있어요.
대한통운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 고객지원 - 1:1 문의 ] 순서로 이동하면 아래와같은 화면이 나와요. 여기서 연락처 입력하고 어떤 문의인지 작성하면됩니다. 큰 기대는 하지마세요.
CJ 대한통운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팁?
뭐 대단한 팁은 아닙니다만, 처음 전화해볼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만한것 같아요.
1588-1255로 전화를 하면 단축번호나 상담사연결 안내가 아니라 보이는 ARS 연결하려면 문자로 보낸 URL을 누르라는 멘트가 반복해서 나와요. 이 것외에는 다른 안내가 안나오기때문에 문자를 확인해서 URL을 누르게 되는데요. 보이는 ARS는 화면을 보고 눌러서 하는 것이라 저는 불편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우리가 아는 소리를 듣고 번호를 누르는 방식으로 하려면 0번을 눌러야합니다. 그러니 1588-1255로 전화하고 그냥 0번 누르세요. 0번을 누르면 음성 ARS 메뉴가 나옵니다.
음성ARS는 0번
보이는 ARS로 하면 원하는 메뉴안나와서 끊어질 수 있으니 음성ARS 추천할께요. 음성 ARS로 넘어가서는 안내멘트를 한참듣고나야 고객센터 서비스 안내가 나옵니다. 음성 ARS로 넘어가서는 아래의 단축번호를 누르면 됩니다.
■ CJ 대한통운 고객센터 단축번호
1번 | 개인 택배예약, 예약 취소 |
2번 | 배송 일정조회, 집하 일정 문의 |
3번 | 불편접수 |
4번 | 반송장 조회 |
5번 | 택배서비스 안내 |
각 서비스에서 상담원 연결을 할 수 있어요. 내가 받을 택배 상황을 알고싶으면 2번 배송일정조회를 누르세요. 그 후 택배 운송장번호와 별표를 누르면 상담원 연결로 넘어갑니다.
이렇게 험난한 과정을 거쳐야만 상담원연결 대기자에 이름을 올릴 수 있어요. 진짜 요즘 고객센터 상담원연결하기 너무 어려워요. 어찌나 상담원연결을 안해주려고 각 회사들이 노력을 하는지. 안그래도 화나서 전화한건데 더욱 화를 돋구는 것 같은 기분입니다.